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스폰서드 광고로 팔로우를 늘리고 싶은데,
보통 트래픽 형태로 많이 광고를 돌리는데요 최대한 노출이 많이 되었으면 해서요.
팔로우를 늘리려면 트래픽이 맞을까요? 아니면 참여 형태로 집행해야할까요?
이외에 채널은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돌리고 있으며,
피드에 노출되었던 콘텐츠를 광고로 돌리는게 효율이 좋은지, 아니면 피드에 없는 소재를 직접 업로드하여 돌리는게 소재가 좋을까요?
정리하면 문의드립니다.
1. 인스타그램 팔로우 광고 집행시 트래픽/참여 이외에 어떤 형태로 하는게 효율이 제일 좋나요?
2. 피드에 올려진 소재를 활용 or 피드에 없는 이미지 소재 업로드 하여 활용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