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20 16:08
좋아요 0
조회수 1,198
댓글 2
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