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8.10 17:29

osh628

조회수 1,805

댓글 1

안녕하세요. 스타트업에서 앱 마케팅을 하고 있는 초보 퍼포먼스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를 통해 인스타그램 페이드 광고를 돌려보려고 하는데요.

캠페인 목표를 앱 설치로 해야할지 트래픽으로 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트래픽

사람들을 웹사이트, 앱, Facebook 이벤트 또는 Messenger 대화 등의 랜딩 페이지로 연결합니다.

앱설치

앱을 다운로드하여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표시합니다.


설명은 이러한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osh628

08. 101,8060

맥스맘

08. 081,2840

마케톨로지

08. 0215,01753

팀ROAS

08. 017,47526

마케팅모먼트

07. 304,5785

유리나

07. 2914,11654

큐레터

07. 2918,26153

KING메이커

07. 2931,40660

쟝쟝

07. 271,0391

리차오랑

07. 237411

고독검객

07. 225,98718

엔엑스티

07. 201,8081

마케팅블레싱

07. 2013,23137

광고의왕이되고싶

07. 192,1342

씨피에이씨피에이

07. 156,90519

키위스

07. 141,5741

hihigh

07. 134490

유진ai

07. 051,4000

피지

07. 012,2750

zzong

06. 302,02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