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16 10:19
좋아요 0
조회수 615
댓글 2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