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4 11:38

숯찬

조회수 1,624

댓글 1

안녕하세요~ 마케터 고수님들!

구글애즈 내 GDN 캠페인 관리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저의 광고 계정 캠페인 구조는 하기와 같습니다.

 - 4월 광고 집행시 : 4월 캠페인 > 4월 광고그룹 > 광고(4월 광고 소재)

 - 5월 광고 집행시 : 5월 캠페인 > 5월 광고그룹 > 광고(5월 광고 소재)

(5월 광고 집행할 때 4월 캠페인을 복사해서 5월 광고 소재로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캠페인 개수가 점점 불어나기도 하고, 복사할 때마다 머신러닝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4월에 비해서 5월달 CPM 효율이 너무 떨어지는 현상까지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의 질문은... 6월 신규 광고소재만 추가하려고 할때


1.  위에 설명드린 저의 방식대로 캠페인을 추가하는 방식?

2. 캠페인은 그대로 두고, 6월 광고그룹을 추가하는 방식?

3. 캠페인과 광고그룹은 그대로 두고, 6월 광고 소재를 기존 광고그룹에 추가하는 방식? (5월 소재는 Off)


3가지 방식중에 어떤 것이 효율적인지 입니다!!

문의드린 질문의 핵심은 아무래도 구글 광고 머신러닝일 것 같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생성하면 머신러닝을 다시 하게되서, 광고 성과에 영향을 주는 것 같거든요!


구글애즈쪽 광고 운영해보신 분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씨피에이씨피에이

07. 156,94319

좌이리

07. 153,3655

좌이리

07. 152,8036

우뇌

07. 1222,45786

쿠마야

07. 095,96060

판교마케터

07. 023,26611

아항라

06. 241,5821

jadehong

06. 222,5243

motherfa

06. 166160

러이코

06. 151,2360

좌이리

06. 112,3783

규바스

06. 101,1391

잉9

06. 046621

얀바라

06. 032,4501

넬로

05. 303,2511

아드리엘

05. 283,22015

방탱이

05. 276630

123333

05. 263,7960

숯찬

05. 241,6250

푸틴데스

05. 223,10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