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16 10:19

motherfa

조회수 616

댓글 2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마케팅블레싱

07. 2013,25137

씨피에이씨피에이

07. 156,94319

좌이리

07. 153,3655

좌이리

07. 152,8046

우뇌

07. 1222,45786

쿠마야

07. 095,96160

판교마케터

07. 023,26611

아항라

06. 241,5831

jadehong

06. 222,5253

motherfa

06. 166170

러이코

06. 151,2370

좌이리

06. 112,3793

규바스

06. 101,1391

잉9

06. 046641

얀바라

06. 032,4511

넬로

05. 303,2521

아드리엘

05. 283,22115

방탱이

05. 276640

123333

05. 263,7960

숯찬

05. 241,62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