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16 10:19
좋아요 0
조회수 616
댓글 2
유튜브 디스커버리 이미지 광고를 운영중인데요
구글애즈 개요 대시보드에서 보이는 해당 캠페인 클릭수(+참여수)랑
해당 캠페인 클릭 후 들어가서 보는 클릭수랑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개요 대시보드에는 클릭수+참여수라고 나와서 데이터 차이가 큰걸까요?
그렇다면 이 참여수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