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부하려고 개인적으로 사비 8000원으로 1일(24시간)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동일소재로 상세타겟팅만 나누어서 2개 광고로 실행했습니다.
결과가 이렇게 뜨긴 했는데,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이러한 지표들로 성과를 어떻게 평가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ㅠㅠ 광고가 잘 된건가요? 무얼 보고 판단해야하나요?(랜딩페이지 진입 이후는 고려하지 않고 페이스북 광고만 봤을때)
추가로, 아래 사진에 나오는 '결과', '결과당 비용'은 각각
'링크 클릭', 'cpc'와 동일한 지표인가요?
결과=링크 클릭 이거는 맞는거같은데,
결과당비용=cpc라기에는 보고서에 나오는 금액에 차이가 있네요 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잉9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