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중 문의드립니다!
캠페인 예산설정시 일일예산과 총예산 2가지중 택이 가능한데
저희가 가진 인사이트 기준으로는 특히 새벽타임 및 오후타임에는 전환률이 극히 저조하여
해당시간을 피해서 노출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다만 캠페인 예산 중 일일예산의 경우는 시간타임 설정이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총예산으로 운영을 하고있긴한데 총예산이 생각보다 예를들어 7일의 기간을 두고 총예산 300만원을 할당해도 다 사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그리고 일예산때보다 오히려 효율이 조금 떨어지는듯한 경향까지도 보여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보통 어떤식으로 캠페인 예산을 세팅하시는지 궁금합니다..ㅠ
도와주세요..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