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6.03 12:25

강각스22

조회수 746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중 문의드립니다!


캠페인 예산설정시 일일예산과 총예산 2가지중 택이 가능한데

저희가 가진 인사이트 기준으로는 특히 새벽타임 및 오후타임에는 전환률이 극히 저조하여

해당시간을 피해서 노출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다만 캠페인 예산 중 일일예산의 경우는 시간타임 설정이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총예산으로 운영을 하고있긴한데 총예산이 생각보다 예를들어 7일의 기간을 두고 총예산 300만원을 할당해도 다 사용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그리고 일예산때보다 오히려 효율이 조금 떨어지는듯한 경향까지도 보여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보통 어떤식으로 캠페인 예산을 세팅하시는지 궁금합니다..ㅠ

도와주세요..ㅠ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140869

06. 087210

zzingH

06. 081,2820

motherfa

06. 058300

강각스22

06. 037470

지원스

05. 314,5680

종파리

05. 311,4561

잉9

05. 301,9770

sdfdsfsd

05. 304,2590

nancy57

05. 281,1140

오동통너구리

05. 283700

아이엑스더블

05. 282,7900

건포어

05. 281,7460

마미손

05. 2722,94571

우뇌

05. 2610,18661

123333

05. 263,8070

연초롱이

05. 245020

이지훈a

05. 2414,41468

우뇌

05. 2412,569105

스토어점

05. 212,9211

leahxo

05. 181,03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