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7 09:56

김바흐

조회수 1,203

댓글 1

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촉촉

06. 152,3920

eMFORCE9

06. 154,51911

너참선량하구나

06. 152,7365

키키키

06. 144,4400

하우랩마케팅

06. 113,92922

힛기

06. 098912

ESUN

06. 088150

마케터Chloe

06. 031,7230

메로사

06. 025990

가틸맨

05. 311,6780

지원스

05. 317,2290

닉설

05. 282,6630

김바흐

05. 271,2041

하프물범

05. 262,1470

123333

05. 263,7790

상원1

05. 265,99229

올랄라맨

05. 251,1810

우뇌

05. 2412,552105

백곰입니다

05. 232,5472

김양주

05. 215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