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1 12:54

hyeonj93

조회수 739

댓글 0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 지면만 셋팅하여 광고 진행 중입니다. 

기존에 매체 대시보드와 GA의 어트리뷰션 차이로 수치 나는 부분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시보드에서 클릭1일, 조회1일로 설정해두어도 매우 큰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ex. 최근 3일 기준 대시보드(클릭1일 조회1일) : 600만원 / GA 0원


1. 구글링 해보고, 다채널 유입경로 > 인기 전환 경로 확인했으나 인스타그램은 보이질 않습니다.

2. utm은 아래와 같이 알맞게 세팅해두었습니다. 

 > utm_source=instagram&utm_medium=display

3. 사용자(=유입) 수치는 문제 없는 것 같은데, 유독 구매 값에서 큰 차이 발생합니다.
주문하기의 목표 설정이 잘못된 걸까요 ? 

템플릿 : 주문하기 / 목표 : 도착 / 최종 목표 : 정규식, 유입경로  : 설정 /해두었습니다. 


문제는 타 paid 매체 카카오, gfa 등에서는 수치 차이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인데요. 

유독 인스타그램에서 큰 차이 발생 중입니다. 

비슷한 사례가 있거나 추가적으로 해볼만한 조치가 있을까요 ?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yeonj93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뇽뇽s

05. 279720

알수없능

05. 271,3011

마미손

05. 2722,89271

김바흐

05. 271,1981

우뇌

05. 2610,17561

하프물범

05. 262,1540

123333

05. 263,7880

니냔뇨

05. 263720

김매니저

05. 2610,24545

올랄라맨

05. 251,1960

이지훈a

05. 2414,40468

숯찬

05. 241,6200

우뇌

05. 2412,560105

백곰입니다

05. 232,5662

hyeonj93

05. 217401

쇼핑몰만마케팅

05. 194,15312

당벌레

05. 189310

알려주세요제발

05. 171,3273

팩트기반N잡러

05. 154,50613

잉9

05. 152,766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