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8:05

tnnn

조회수 1,216

댓글 3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진행했는데 Naver organic 이 100% 였다면, 지금은 Naver cpc 즉, 브랜드 검색광고가 60%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잘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비용 대비 광고 효과 구할때 저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로 유입된 매출이 그냥 organic에서 넘어온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ROAS를 구할 때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신입 마케터라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인스타성

03. 217020

김매니저

03. 1920,71945

유리나

03. 169,8580

진거성

03. 101,8890

김매니저

03. 099,5768

장밋빛

03. 093,5671

씨앤씨코퍼레이션

03. 053,6932

sdfdsfsd

03. 045,0953

황금부추전

03. 041,7657

COCODORI

03. 042,6940

앙트레브

03. 033,2471

송이a

03. 032,7130

Jaaaaa

03. 021,0711

하이니

02. 2734,08937

rotkdtt

02. 231,2750

tnnn

02. 221,2171

낑깡귤

02. 221,0870

진민우

02. 229,22437

마케팅모먼트

02. 156,59332

윤코코

02. 1584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