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8:05

tnnn

조회수 1,219

댓글 3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진행했는데 Naver organic 이 100% 였다면, 지금은 Naver cpc 즉, 브랜드 검색광고가 60%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잘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비용 대비 광고 효과 구할때 저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로 유입된 매출이 그냥 organic에서 넘어온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ROAS를 구할 때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신입 마케터라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큐레터

03. 2277,23695

인스타성

03. 217040

김매니저

03. 1920,72145

유리나

03. 169,8600

진거성

03. 101,8990

김매니저

03. 099,5788

장밋빛

03. 093,5701

씨앤씨코퍼레이션

03. 053,6852

sdfdsfsd

03. 045,0983

황금부추전

03. 041,7697

COCODORI

03. 042,6990

앙트레브

03. 033,2521

송이a

03. 032,7140

Jaaaaa

03. 021,0761

하이니

02. 2734,08837

rotkdtt

02. 231,2770

tnnn

02. 221,2201

낑깡귤

02. 221,0910

진민우

02. 229,22737

마케팅모먼트

02. 156,5973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