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6 10:33

cookiman

조회수 830

댓글 0

Marketing Brew는 AcuityAds가 분석한 블랙 프라이데이에 모든 채널에서 가장 많이 본 광고 스팟 10개를 보도했다. Top 10의 공통점은 추측할 수 있다. 가정용 피트니스와 임대료 지불 모델에서부터 게임, 다시 여행에 대한 열망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의 테마를 활용했다.

가장 성공적인 광고는 디지털 채널을 채택했고 무료 배송이나 도로변 픽업 옵션을 제공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애런이

12. 178670

단123

12. 151,0340

리메이크

12. 153,21013

운영보스

12. 146,64312

큐레터

12. 1413,21644

우뇌

12. 1110,294131

김매니저

12. 114,4139

matae

12. 114,1111

앙트레브

12. 103,6530

harmony

12. 102,3430

치치차

12. 1015,1661

제제언니

12. 101,5461

앙트레브

12. 092,8920

백억만

12. 098,64832

DEW

12. 086110

배달아카데미

12. 082,1061

용쓰리

12. 0711,43668

나춘배

12. 071,2060

홍홍스

12. 069390

cookiman

12. 0683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