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4 15:18

앙트레브

조회수 801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BS微信

12. 112,3314

eshjk

12. 101,4422

dy0449

12. 107660

김민수79

12. 095,3074

김짱구

12. 091,2771

인스타성

12. 083,5740

배달아카데미

12. 082,1041

앙트레브

12. 048020

양기래

12. 041,3950

디가이

12. 042,0290

예니케터

12. 031,9010

써리떠리

11. 301,7350

근육돌이

11. 2814,63529

앙트레브

11. 265,7776

우뇌

11. 2545,587194

마미손

11. 249,20616

이줌

11. 248750

보스보보스

11. 231,3180

핸핸핸

11. 237900

마미손

11. 2322,4835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