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4 15:18
좋아요 0
조회수 816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