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2.04 15:18

앙트레브

조회수 800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퓨리링

12. 219920

백억만

12. 216,62810

뚜하

12. 201,6520

큐레터

12. 1821,947109

리메이크

12. 153,20913

DEW

12. 146700

BS微信

12. 112,3304

eshjk

12. 101,4412

dy0449

12. 107650

김민수79

12. 095,3064

김짱구

12. 091,2761

인스타성

12. 083,5740

배달아카데미

12. 082,1041

앙트레브

12. 048010

양기래

12. 041,3930

디가이

12. 042,0270

예니케터

12. 031,8990

써리떠리

11. 301,7350

근육돌이

11. 2814,63429

앙트레브

11. 265,777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