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스페셜 링크는 CPT광고로, 계약기간 동안 노출에 대해 고정 비용을 지불하는 정액제 상품입니다.
- 이미지가 노출되는 점.
- 최대 100자의 문구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
- 네이트, 다음, 야후에 동시 노출이 된다는 점.
이 장점일 수 있습니다.
네이트 키워드 광고 http://keywordshop.nate.com 에서 등록 가능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1.28 17:34
좋아요 3
조회수 17,867
댓글 0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귀욤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