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7 11:51
좋아요 0
조회수 1,746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