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7.07 11:51

심심해이

조회수 1,746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7. 0735,793111

심심해이

07. 071,7470

마미손

07. 068,0428

yeo135

07. 062,5490

김매니저

07. 0240,31983

페북어려워

07. 023,0223

마계지왕

07. 023,7992

세균

06. 299130

zoeing

06. 161,1470

zoeing

06. 161,3020
23

오니드

06. 118,26517

리치훈

06. 083,0531

ADA-마케팅

06. 041,6970

댕댕이는귀여워

06. 035,6793

잘먹고잘살기

06. 011,5920

앙트레브

05. 294,5362

로제노이

05. 275,4571

애드윈윈컴퍼니

05. 261,3420

Prachel

05. 252,4840

GyuTop

05. 251,836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