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27 20:05

로제노이

조회수 5,465

댓글 12

그동안 진행한 마케팅 업무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보통 kpi는 어떤걸로 잡으시나요?

아이디수? 발행건수? 게시글 평균 조회수?


아무래도 바이럴이다보니 트래킹 링크를 안심은 경우가 다반사라

매출전환이나 유입수 등을 기재하긴 어려울것 같네요


더불어..바이럴 마케팅을 부정적인 관점으로 보는 경향도 많아

업무 및 성과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도 고민입니다..


전문가님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닷!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좌이리

08. 173,2130

컬러필터

08. 1646,3573

마미손

08. 136,7255

좌이리

08. 115,3408

근육돌이

08. 1014,88254

아모르파티

08. 103,0750

김매니저

07. 3033,664108

마미손

07. 276,8994

애자일

07. 234,6900

chuchug

07. 177,1084

마미손

07. 0735,825111

뉴스와이어

06. 304,0034

조제알동

06. 201,0020

zoeing

06. 161,3040

데오드란트

06. 163,3332

stibee

06. 125,44222

내가왜이걸

06. 012,4610

근육돌이

05. 3117,93041

로제노이

05. 275,4661

대동이스트

05. 271,13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