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님들 안녕하세요 :)
페이스북에서 랜딩페이지 조회로 최적화 조건을 걸어두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랜딩하는 캐러셀 이미지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간
-25만원을 지출해
-도달 8천개
-링크클릭 44개를 만들었지만
-랜딩페이지 조회가 0입니다.
즉, 링크 클릭에 비해서 랜딩 페이지 조회가 너무 적습니다!!
CPM 3.1만원 꼴로 높은데, 링크클릭 CTR은 0.55% 정도로 크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광고 자체가 비효율적이어서 도달이 낮은 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그러면 자연스레 링크클릭도 줄어들테니 말이죠.
어떻게 하면 랜딩페이지 조회를 높일 수 있을지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톰보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