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1.28 09:55

슈르슈르

조회수 2,382

댓글 4

20190114

안녕하세요.

현재 런칭 1개월된 화장품 업체 마케팅 직원입니다..

전에 진행하던 건설, 공연 업체들은 '마케팅=최대'라는 개념으로

오히려 매체 선정에 쉬웠습니다..

하지만 이번 화장품 대표님 및 윗분들은

마케팅 비용을 거의 쓰고 싶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런칭 첫 달은 브랜드 SNS(인스타, 페이스북 도달 광고X 컨텐츠만 올리는 식), 인스타 인플루언서 5명,

브랜드 검색 광고(모바일만) 이렇게 총 160만원이 끝입니다.

160만원도 담달 예산으로 쓰실지 아님 금전적인 마케팅은

스톱할지 결정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2월 내 최소화된 마케팅을 다시 진행해야하는데 전혀 감도 안잡히고

막막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방향의 매체와 마케팅을 해야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미리 답변에 대한 감사드립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전옥철

01. 193,6195

스타티스01

01. 111,3730

유리나

01. 105,6971

테이블

01. 095,1340

skh417

01. 061,6141

뽀드기

01. 0612,5263

지영파파

01. 034,9686

M카산드라

12. 286,48814

사계절이야기

12. 2811,1830

따따스코

12. 222,0802

트레이더스

12. 212,3885

BS微信

12. 183,9136

마켓

12. 185,7780

투개더여행

12. 182,6332

곰이아빠

12. 157,4146

한여름소나기

12. 099,9750

수젬

12. 0418,05681

보험마을

11. 302,0022

김매니저

11. 2827,04699

슈르슈르

11. 282,38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