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1.13 10:39

tizm07

조회수 2,218

댓글 2

20190114

페이스북 전환광고 세팅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아래 보이는 전환 세팅값인데요.


1번 궁금점

아래와 같이 선택할 경우 장바구니에 담기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타겟하여 제 광고가 보여지도록 세팅값이 잡히는것이 맞나요?



위와 같이 세팅하여 진행하였을 때

광고 결과값이 장바구니에담기로 잡히더라구요.


2번 궁금점

전환값을 장바구니에 담기로 선택시 결과값이 장바구니에 담기로 잡힌다는 것은

이미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을 대상으로 내 광고를 보여줬는데, 어떻게 장바구니에담기로

결과값이 잡히는건지 이해가 안되서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11. 186,74720

유리나

11. 157,9115

tizm07

11. 132,2190

하늘소보리

11. 081,8002

해운대제우스

11. 072,9742

마케티처

11. 0634,36232

파란만장훈이

11. 015,8255

브로그래머

11. 012,9570

아이믹스

10. 312,3722

플레이디

10. 306,75010

김매니저

10. 2414,10835

김매니저

10. 2332,50319

포니니

10. 151,9320

hambuck

10. 104,2240

Roto90

10. 016,3080

고기가좋아

09. 203,1153

마요네즈99

09. 145,0670

here

09. 123,6241

생각을파는사람

09. 0610,22448

코코너트

09. 054,070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