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9.10 17:30

김매니저

조회수 5,661

댓글 0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유료 비즈니스 모델 증가에 따른 광고 생태계 변화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유료 기반 비즈니스 모델에서의 광고 시장 진입 전략
-소비자가 원하는 광고, '추천 알고리즘에 의한 광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프리미엄(Free-premium) 모델'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오토끼

10. 047,69619

아나키

10. 045,77025

엠써치

09. 278,69110

만두모모

09. 265,6511

김매니저

09. 256,37015

DSDS

09. 232,8970

병원왕

09. 2029,200103

구텐탁

09. 1612,80949

김매니저

09. 105,6625

김매니저

09. 107,2295

김매니저

09. 105,6862

김매니저

09. 106,8975

미친듯하자

09. 0215,6549

애드네임

09. 021,2691

엘르

08. 3046,437148

Quizbuzz

08. 302,7060

안녕히

08. 278,4838

조제알동

08. 272,1680

황캡틴

08. 2746,773244

유리나

08. 273,464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