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5.03 14:46

전옥철

조회수 6,208

댓글 6

  1. 유튜브 광고 종류

  1. 트루뷰 인스트림

    -유튜브 영상이 재생 되기 전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5초 동안 광고가 재생된 뒤 광고 시청 여부를 선택 가능, 일정 길이 이상 시청했을 경우에만 광고비 과금 (조회 = 30초 이상 소재는 30초 이상, 30초 이하 소재는 끝까지 시청)

    -광고비: 경매방식으로CPV(조회당 비용)으로 과금

     

  2. 마스크헤드

    -유튜브 홈페이지 메인 최상단에 하루 동안 일고정 되는 상품으로 브랜딩에 용이

    -광고비 : 96,326,000원 (VAT별도)

    -사전 인벤토리 확인 필수 / PC, 모바일 web / App 노출

    -평균 예상 노출량 : 8,000-1(노출량은 변동될 수 있음, 일반적으로 주중에 비해 금토일에 10~15% 더 높은트래픽을 보임)

     

    1-3) 범퍼애드

    -6초 미만의 소재를 사용하는skip 불가능한 영상, 데스크탑과 모바일 모두에서 집행 가능

    -6초 이하의 인스트림 소재를 통해 동영상 캠페인의 도달력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 짧은 영상의 특성상 특히 모바일에서의 도달 범위를 크게 극대화, 단기간에 많은 노출 획득

    -광고비: 평균CPM 3500~4000

     

    1-4) 트루뷰 포 리치

    -다양한 길이의 비디오를 통해 타겟 유저들에게 노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

    -동영상 소재 길이 제한 없으나, 15~20초 권장 / 단, 하나의 캠페인에서 여러 소재를 이용할 경우 소재의 길이는 모두 같아야 함

    *여러 길이의 비디오를 mix하여 한 캠페인에서 운영할 수 없음

     

    1-5) 트루뷰 디스커버리

    -사용자가 클릭하여 동영상 감상을 시작할 때 비용이 청구되고 광고클릭 시 일반 시청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이는 조회수에 반영되고

    -소재 길이 제한 없음

* 채널 개설을 해뒀고 해당 채널에 영상을 올려뒀으면 모든 종류의 광고를 스스로 할 수 있으나, 세팅법이 어렵고 광고 진행이 어려워 보통 대행사 통해서 진행하십니다^^

* 영상광고 세팅 후 모든광고와 마찬가지로 광고 검수가 진행된 후 노출됩니다.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4&dirId=40401&docId=324457828&qb=Q1BWIOq0keqzoA==&enc=utf8§ion=kin&rank=2&search_sort=0&spq=0&pid=UKYREwp0YiRssB/7/tGssssstIl-444574&sid=pBx1/eQh%2BWj4gBnWn8GcmA%3D%3D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05. 204,6182

우야꼬야

05. 133,1110

드래곤볼

05. 033,83514

전옥철

05. 036,2096

플레이디

05. 021,3761

김매니저

05. 0237,87561

김매니저

05. 023,0540

김매니저

04. 301,7904

마케터254호

04. 261,9920

은개님

04. 226,2640

단탈리안

04. 221,5220

Justiny

04. 2012,3183

러브태경

04. 195,2861

근덩

04. 175,7012

M카산드라

04. 167,98018

이친팀장

04. 1524,51321

짝사랑

04. 091,5021

AlexJo

04. 091,6620

아자아자_1

04. 081,7001

꼬마신랑

04. 0813,255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