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19 13:47

지덩

조회수 3,379

댓글 5

대부분 전환캠페인 위주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갈수록 전환율이나 광고에 대한 여러 반응들이 떨어지고 있는게 체감이 되어서


트래픽이나 게시물 참여와 같은 다른 캠페인도 섞어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사용하는 전환캠페인에는 맞춤이나 유사타겟설정이 없이 성별, 나이 타겟정도만 잡아서 진행하고 있는데, 여기에 유사타겟을 추가해서 광고를 돌리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유사타겟을 잡은 전환광고 세트나 캠페인을 따로 만들어서 돌리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고수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또 유사타겟은 몇 5%정도로 잡아주는게 좋을까요? 구글링으로 알아본바로는 1~3%정도가 적당하다하는데 더 넓혀도 관계없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강남방사

04. 283,9001

TreCooL

04. 242,7511

러브태경

04. 195,2901

강고천재

04. 173,8921

의낑낑

04. 162,6191

justiceb

04. 122,1051

마장동칼잽이

04. 105,6075

헬로베어

04. 1016,88837

꼬마신랑

04. 0813,2452

0외계인0

04. 0410,9731

edik

04. 034,2670

나는온라인마케터

04. 032,3103

노란라날

04. 023,6050

헛소리꾼

03. 283,2922

우주마케팅

03. 282,3001

병원왕

03. 2710,4237

정쭈구리

03. 262,4480

빙빙

03. 207,5763

지덩

03. 193,3802

Candykic

03. 192,866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