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2.11.02 11:13

신용성

조회수 7,318

댓글 6

사업자의 매출에 직결되는 핵심키워드가 있습니다.

핵심키워드는 대표키워드와는 달리 조회수도 적정수 이상이 되고 구매율도 높은 키워드를 말합니다.


꽃배달 업체면 '꽃배달', 이사 업체면 '사무실 이사' 이런 키워드들일 것입니다.


핵심키워드는 구매율이 높기 때문에 당연히 경쟁이 치열할 것이고

그로 인해 클릭비용이 매우 높을 것입니다.


만약 사업자의 전환율이나 객단가가 충분히 받쳐주지 않는다면

이 클릭비용을 감당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중요한 키워드라 해도 모든 사업자가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경쟁력이 받쳐주는 곳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핵심키워드를 운영하는 데 있어 어떤 옵션들이 있을까요?

예시를 보자면


* 1위, 6위 등의 순위 기반 운영 전략

* 순위와는 상관 없이 최대입찰가 기반 운영 전략

* 노출 시간 기반 운영 전략

* 노출 지역 기반 운영 전략

* 예산 기반 운영 전략

* 노출 Off, 대신 세부키워드 등으로 대체 운영


등등이 있을 텐데요. 여기서 빠진 것이 있으면 보충을 부탁 드리고

주로 어떤 운영 전략을 사용하시는지 사업자의 상황과 함께 댓글 달아주시면

보스님들의 정보 공유에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목록
첫 페이지로 이동 60 페이지로 이동61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