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4 14:41
좋아요 2
조회수 4,447
댓글 9
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