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Teads)는 국내에서 광고 주목도 측정과 주목도 지표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 성과와의 연관성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주목도 테크 기업인 루멘 리서치 (Lumen Research)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이제 티즈는 루멘이 제공하는 주목도 측정 기능을 자체 플랫폼인 티즈 애드 매니저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2022년부터 티즈는 주목도 프로그램 (Attention Program)을 출시한 후 전 세계적으로 500건 이상의 주목도 테스트를 진행해왔으며 올해 루멘과의 글로벌 통합을 확장하여 일본과 한국에서도 주목도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서비스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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