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 국내서도 플랫폼 내 광고 주목도 측정 솔루션 도입

2024.10.22 13:0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0

댓글 0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 티즈(Teads)는 국내에서 광고 주목도 측정과 주목도 지표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 성과와의 연관성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주목도 테크 기업인 루멘 리서치 (Lumen Research)와 파트너쉽을 맺었다.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이제 티즈는 루멘이 제공하는 주목도 측정 기능을 자체 플랫폼인 티즈 애드 매니저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2022년부터 티즈는 주목도 프로그램 (Attention Program)을 출시한 후 전 세계적으로 500건 이상의 주목도 테스트를 진행해왔으며 올해 루멘과의 글로벌 통합을 확장하여 일본과 한국에서도 주목도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서비스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