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존 루이스, 2024년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상징적인 시대를 아우르며 브랜드 약속을 실현하다

2024.09.09 08: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2

댓글 0

존 루이스는 전통적으로 크리스마스 광고에 관해 공개될 때까지 비밀을 지켜왔다. 그런데 올해는 다르다. 캠페인 지에 크리스마스 광고가 세 편의 영상 광고와 옥외 광고, 런던 지하철 광고로 구성될 것이라고 밝혔다. 존 루이스는 2년 반 전에 폐기한 "절대로 고의로 싸게 팔지 않는다(Never Knowingly Undersold)"는 약속을 다시 시작하면서 사상 최대 규모의 마케팅 캠페인을 공개했다.

존 루이스는 100년 전통의 "절대로 고의로 헐값에 팔지 않는다(Never Knowingly Undersold)" 약속을 오늘날 고객의 쇼핑 방식을 반영하여 새롭게 재해석한 형태로 다시 선보인다. 9일부터 존 루이스는 AI 기술을 활용해 영국의 주요 소매업체 25곳의 매장과 온라인에서 가격을 매칭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