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리포트(LIONS Creativity Report)가 최종 순위를 발표했다. 2024 칸 라이언즈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 이 보고서는 우수한 크리에이티비티를 벤치마킹한 작품과 그 결과의 인사이트 및 영향력을 보여주며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기업들이 어떻게 크리에이티비티를 성장과 발전의 지렛대로 활용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번 순위에서 코카콜라가 처음으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를 수상하고 17개의 라이언을 받았다. 코카콜라 컴퍼니의 부사장 겸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마놀로 아로요(Manolo Arroyo)는 "코카콜라 컴퍼니는 크리에이티비티가 성장을 주도하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며 무엇보다도 변화를 촉발하는 초능력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