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백화점 프리먼스는 2024년 가을/겨울 캠페인의 얼굴로 가수 소피 엘리스 벡스터(Sophie Ellis-Bextor)를 선정, 패션을 다시 즐겁게 하려고 한다.
119년 역사의 프리먼스는 지난 4년 동안 혁명적인 여정을 거쳤다. 유명한 카탈로그를 폐기하고 성장과 관련성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면서 온라인 백화점 공간을 점유하는 순수 디지털 기업으로 탈바꿈했다.
소피는 프리먼스닷컴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자체적으로 디자인하고 모회사인 Otto가 소싱한 독점 제품군으로 보완된 다양한 주요 해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프리먼스닷컴만의 독특한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의 중심에 서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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