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사이즈 TV(Precise TV)와 지라프 인사이트(Giraffe Insights)의 <Precise Advertiser Report: Kids> 연구에 따르면, 2~12세 어린이 53%) 다른 어떤 플랫폼보다 유튜브에서 본 광고를 더 많이 기억했다. 유튜브는 방송 및 케이블 TV에 비해 2.3배, 주문형 비디오에 비해 2.6배 더 높은 광고 회상률을 보였다. 이 연구는 2~12세 미국 어린이(알파 세대) 3,000명의 부모와 어린이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는 지난해 Precise와 Giraffe가 13~17세 청소년의 60%가 유튜브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시청할 가능성이 높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한 것과 유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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