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효과에 관한 글로벌 기관인 WARC는 오늘 칸 라이언즈 2024의 6개 콘텐츠 스트림 중 하나인 크리에이티브 임팩트의 주요 내용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크리에이티브 임팩트는 WARC와 칸 라이언즈가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페스티벌 기간 5일 동안 31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임팩트는 탄력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상업적 성과를 내는 데 있어 크리에이티비티의 역할을 강조했다.
세계 최고의 업계 리더와 마케팅 연구자들이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하며 크리에이티비티가 중요한 이유뿐만 아니라 언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