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제한은 일일 30만원 정도,
pc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키워드 문맥타겟팅 적용하여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지금 캠페인 진행 4일차 입니다.)
1. 수동 cpc
2. cpc 입찰가 350원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주중에는 금요일까지 하루 20만원 가까이 계속 소진되어서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토요일부터 하루 5천원밖에 소진이 안됩니다.
너무나도 이상해서
cpc 를 더 높여봐도 똑같고
[수동cpc] 를 [클릭최적화]로 바꾸어봐도 똑같네요 ㅠ
건드린건 하루 예산 더 늘리거나
cpc 금액 오히려 더 높인 것 밖에 없는데
왜 하루 클릭량이
1/40 정도로 줄어들었을까요 ㅠㅠ
광고주께 어떻게 보고를 드려야 할지...
돌아버리겠습니다 진짜 ㅠ
주말이라 구글 애드워즈 고객센터가 전화도 안받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