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스마트미디어렙)은 Smart Media Representative의 약어로
우리나라 방송사의(공중파, 종편, CJE&M 등) 동영상에 대한 광고 영업권을 지니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SMR은 방송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다음 등을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지정하고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서로 쉐어(9:1)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4 17:50
좋아요 0
조회수 17,964
댓글 5
SMR(스마트미디어렙)은 Smart Media Representative의 약어로
우리나라 방송사의(공중파, 종편, CJE&M 등) 동영상에 대한 광고 영업권을 지니고 있는 곳을 말합니다.
SMR은 방송사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네이버, 다음 등을 주요 유통 플랫폼으로 지정하고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서로 쉐어(9:1)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