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2 14:32

김매니저

조회수 93

댓글 0

최근 유통업계에서 숏폼 콘텐츠의 영향력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Z세대는 짧고 강렬한 영상을 통해 제품 인지도와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이 뚜렷하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 보고서에 따르면, Z세대는 인스타그램과 틱톡을 주로 이용하며, 인플루언서의 추천이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친다. 숏폼 영상은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유행하는 밈이나 챌린지가 제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닥터페퍼와 불닭볶음면 등은 숏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품절 사태를 겪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유리나

5일 전3632

비보미노

5일 전2973

제이드리

5일 전2130

asdh

5일 전1373

contentm

5일 전1383

아니뭐다안된대

5일 전880

김매니저

5일 전942

소마코

5일 전3110

TOPclass

5일 전580

찬찬

5일 전880

금솔채용담당자

5일 전390

유크랩마케터

5일 전1,7061

뚜루루루룩

5일 전952

블로그최고양

5일 전9534

소마코

5일 전2270

인플루엔셜

5일 전3940

김매니저

5일 전3494

코리아포트원

5일 전1610

부산이혼전문변호

5일 전670

허반장

5일 전7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