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났다. 곧 2024년 4분기를 맞이한다. 이는 올해의 마지막 추진을 위해 구현해야 할 계획이 아직 많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2025년이 다가오고, 사업을 극대화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한 해가 다가오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레딧은 2025년 12개월 동안 주목할 만한 모든 주요 날짜가 요약되어 있는 "2025 연간 모먼트 계획 가이드"를 발행했다. 불확실성이 더 커지고 있는 2024년도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2025년 계획을 시작한다는 것은 너무 이르다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적어도 2025년 전략의 일부를 계획해야 하는 것 아닐까? 비록 미국의 모먼트이지만, 우리 모먼트에 맞출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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