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7 08:06

cookiman

조회수 174

댓글 0

광고 일이 줄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잘 생각해보면, 일의 성격이 달라지고 있는 것이다. 기존의 광고의 문법대로 하면 비용대비 효과가 없으니까. 그래서 기존에 하던 성격의 일들이 줄고 있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TV를 보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말을 들은 지도 얼추 15년은 다된 것 같다.) 그리고 TV를 보더라도 TV 광고를 회피하기 바쁘다. TV에서 나오는 광고를 봐야 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게다가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를 돈을 주고 피할 수 있는 대상으로의 인식을 확고히 하는데 한 몫하고 있다. 이제 광고는 피할 수 있으면 피할 수 있는 존재인 것이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마코

08. 279355

유리나

08. 27271,5051

소마코

08. 271,5786

뼈자이너888

08. 271380

용브라더

08. 271510

마티나

08. 276,4092

winking

08. 272010

데요성운

08. 272240

cookiman

08. 271742

반짝반짝작은변

08. 272191

1llryu

08. 264740

서퍼의서퍼

08. 261750

얍마케터

08. 262630

홍해바

08. 268,40814

일장일단

08. 268022

라방바데이터랩

08. 265,5320

도파파

08. 261970

봉봉이형아

08. 262470

에이치앤엘홀딩스

08. 265,4051

smilo

08. 2611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