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광고를 시작하려고 하고, 전환 픽셀과 SDK를 심는 것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특정 이벤트에 대한 전환 픽셀을 심으려고 할 때 픽셀을 심을 URL이 전부 다르다면, 나중에 동일 전환으로 측정이 될까요?
약간 상담같은 걸 예로 들면 [A]에게 상담할 때와 [B]에게 상담할 때 URL이 다른데,
둘 모두에게 똑같은 [상담하기] 전환 픽셀을 심으면 하나의 전환값으로 나오는지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6 14:09
좋아요 0
조회수 111
댓글 1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광고를 시작하려고 하고, 전환 픽셀과 SDK를 심는 것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특정 이벤트에 대한 전환 픽셀을 심으려고 할 때 픽셀을 심을 URL이 전부 다르다면, 나중에 동일 전환으로 측정이 될까요?
약간 상담같은 걸 예로 들면 [A]에게 상담할 때와 [B]에게 상담할 때 URL이 다른데,
둘 모두에게 똑같은 [상담하기] 전환 픽셀을 심으면 하나의 전환값으로 나오는지가 궁금합니다.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