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12 08:57

cookiman

조회수 200

댓글 2

버거킹 와퍼 타투 캠페인 모델이 키오스크에 와퍼 타투를 스캔하고 있는 모습
버거킹 와퍼 타투 캠페인 모델이 키오스크에 와퍼 타투를 스캔하고 있는 모습

최근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버거킹 매장에서 이색적인 광경이 펼쳐졌다. 많은 고객들이 매장내 키오스크에 팔, 다리 등에 프린트된 일회용 타투를 스캔한 후 점원에게 버거와 음료를 무료로 받는 장면이 목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는 버거킹이 여름을 맞이해 제일기획과 함께 선보인 ‘와퍼 타투(WHOPPER TATTOO)’라는 이름의 이색 체험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버거킹의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중인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월에 선보인 뉴와퍼의 불맛을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일구공삼일일

08. 121810

집중케어마케팅

08. 127533

김매니저

08. 121,8733

김매니저

08. 124,7842

섷찌

08. 122,4297

Y0ONI

08. 12760

cookiman

08. 122013

큐레터

08. 125,67610

캡케팅

08. 111,40910

캡케팅

08. 112,0119

윤삐

08. 113201

나무늘보유

08. 101601

박기제

08. 103584

헬레나48

08. 092290

리운이

08. 091,7668

prim7802

08. 092010

주식회사애드피디

08. 091,5706

데이6

08. 091190

더엔

08. 091750

멜리사J

08. 091,234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