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8 22:38

온고지신

조회수 213

댓글 1

안녕하세요.

8월 4일자로 대행사 계약 종료 후 홀로서기 중인 건강식품 브랜드 입니다.


최근에 메타에서 계속 이런 푸시 알림이 날라와서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1. 눌러보면 세트 6개를 통합하면 평균 29%성과가 더 높아졌다면서 그러는데

이렇게 통합하는게 좋나요?? 진짜 29% 향상되면 정말 좋겠는데...ㅠㅠ


2. 이렇게 시키는 대로 통합하면 어떤 캠페인에 세트가 6개가 들어가는 건가요??

아니면 세트가 1개로 통합되는 건가요??


3. 당연히 머신러닝 다시 돌아가겠죠..?? 무서워서 함부러 시도도 못하겠네요 ㅠ 


4. 아래는 저희 캠페인 및 세트 현황입니다.
이것만으로는 판단하기 어렵겠지만 기본적인 세팅으로

개선할만한 사항이 있을까요?? roas 1.5~1.6정도 되는데 2이상 정도는 만들어보고싶어요.


감사합니다.

---------------------------------

1일 예산은 90만원.

캠페인 별로 예산은 다릅니다.

1캠페인/1세트/4~6소재 세팅해서 운영 중입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5번 캠페인은 리타게팅 캠페인입니다.


1번 이미지(캠페인) /2번 이미지(세트)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체르시

08. 093434

온고지신

08. 082140

마케팅마스터가되

08. 081920

후후잉

08. 082370

소마코

08. 087343

jaeypark

08. 082620

큐레터

08. 089,84815

강감찬이

08. 071800

storeali

08. 073015

aftdata

08. 072370

레이조

08. 072220

나무늘보유

08. 062330

플라톤마케터

08. 068862

아나바아

08. 061910

집중케어마케팅

08. 067221

김매니저

08. 062,3642

해피버드

08. 062510

Justdoit

08. 065563

뜨리4

08. 06750

김매니저

08. 064,563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