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6 10:46

온고지신

조회수 198

댓글 1

안녕하세요.

8.4일부터

홀로서기중인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몇일전부터 대행사 이별하고 홀로 진행중입니다.


혼자하면서

몇가지 세팅을 다시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해당 날짜(8.4일)로 변경되었는데

이러면 머신러닝이 다시 도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최근 날짜로 변경되지 않은 캠페인도 
덩달아 효율이 확 내려갔습니다ㅠ
 

1.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업데이트 안되어도 머신러닝 되는 경우가 있나요??


2. '활동중'이라고 다들 되어있는데 머신러닝중이라도 '활동중'이라고 뜨나요??
'머신러닝 진행중'이었나 그렇게 뜨지않나요??


3. 머신러닝 기간은 통상 몇일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야될까요??
참... 효율 내려가는거 보고 있기가 가시방석이네요 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storeali

08. 072995

aftdata

08. 072360

레이조

08. 072210

나무늘보유

08. 062320

플라톤마케터

08. 068832

아나바아

08. 061900

집중케어마케팅

08. 067171

김매니저

08. 062,3632

해피버드

08. 062510

Justdoit

08. 065543

뜨리4

08. 06730

김매니저

08. 064,5628

막내운영자

08. 067270

일이이

08. 062040

온고지신

08. 061990

인하퇴사말려

08. 051550

제이슨킴

08. 053,7282

라방바데이터랩

08. 053,9803

큐레터

08. 0513,27119

열혈단신

08. 0454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