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8 10:55

마케터짱짱맨

조회수 218

댓글 5



안녕하세요, 건기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현재 올리브영 협력 광고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정보를 보니

메타 전환 광고에서 CTR 1.5% ~ 2.5% 나오면 준수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운영하는 광고들은 CTR 0.2% ~ 0.8% 가 나옵니다.

로아스 400% 찍히는 소재도 그렇고요.


이럴 경우, CTR을 무시하고 전환만 보고 최적화를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는 왜 CTR이 낮고 이것으로 유추할 수 있는 문제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Justdoit

07. 225542

Justdoit

07. 226,1823

초월자JIN

07. 225,6083

o로켓툴즈o

07. 221,6823

위픽wepick

07. 222,0172

김은정1011

07. 224030

반짝반짝작은변

07. 212061

culdesac

07. 201530

천사백십삼

07. 202000

유일fnb

07. 201410

단맛

07. 191670

주식회사차이커

07. 197261

오늘점심은아나고

07. 191720

월리7

07. 191530

터벅터벅터벅

07. 185450

얼리마케터

07. 188045

반짝반짝작은변

07. 181271

근육돌이

07. 187,28635

마케터짱짱맨

07. 182190

막내운영자

07. 1862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