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0 14:24

너구리욤뇸

조회수 281

댓글 2


너무 오랜만에 메타광고를 하려고 광고관리자에 들어갔는데 (거의 6년만)

예전에는 cpc, cpm 등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 캠페인 설정창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고요.ㅜ


만약 캠페인 목표를 '판매'로 설정하고 성과 목표를 '전환 수 극대화'로 해두면 제 생각엔 이게 액션 할 때마다 과금되도록 cpa로 설정되어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청구 기준 보니 노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전환을 목표로 하지만 과금은 cpm으로 하는거지요?


cpc, cpm 등을 제가 따로 설정할 수는 없어보이는데, 그럼 과거에 집행했던 캠페인에서 해당 캠페인의 과금방식이 cpc인지 cpm인지는 어떻게 확인해야 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ps0s

07. 115,6160

피엘케이

07. 111160

신돌이

07. 114560

비겐의료기

07. 112240

큐레터

07. 1112,93116

네오다

07. 102,1382

김준하

07. 104,9322

seosens

07. 106330

PHI

07. 104,7231

지아이코퍼레이션

07. 106871

너구리욤뇸

07. 102820

막내운영자

07. 101,4662

맥도날드웨지감자

07. 101890

르코

07. 109805

포포포몽몽스

07. 09379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305

집중케어마케팅

07. 091,0182

바이럴루프

07. 094,9574

갸아악

07. 094595

브라이트1

07. 091,48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