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도: 하
업계: 무관
질문 영역: META
안녕하세요 meta 관련해서 슨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
1. ASC 관련
현재 어드밴티지캠페인으로 바뀌기전과 ( 기존고객정의가 가능한 asc) 현재의 어드밴티지캠페인 운영에서 묘하게 성과 차이가 느껴지는데... 이전 기존고객정의가 가능할 때가 좋앗던거 같은데 성과차이를 느끼시는지 궁금합니다.
2. 일예산 15만원 정도인데
10만원 ASC, 5만원에 수동전환_논타겟 / 카탈로그캠페인_리타겟 운영하고 있는데 3월대비 계속해서 성과가 하락하는데,..
어드밴티지를 꺼버리고 전환캠페인으로 예산을 집중해서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업종은 여성 가방입니다. 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