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중케어 마케팅의 알론소입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에서 스마트스토어로 고객을
유입시킬 때 아주 유용한 "nt source"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꿀팁이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nt source 활용법
스마트스토어 이용하시는 분들 중
메타에서 광고 시안 중 a,b,c 중
과연 어떤 시안을 통해서 가장 유입이 많이 될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선 스마트스토어에 로그인해 주세요.
밑에 빨간색 박스 "통계"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마케팅 분석 -> "사용자 정의 채널"을 클릭하세요.
차원에서 "상세"를 클릭해 주세요.
화면을 보시면, nt source, medium, detail, keyword 이렇게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자유지만, 저는 detail에 3_3과 4_3 같이 광고 시안을 표시해 두었습니다. nt source를 설정하지 않으면, 어떤 광고 시안이 가장 효율이 좋은지 모르고 모두 활성화시켜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겠죠?
그만큼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한다면,
nt source 설정은 필수입니다
페이스북 안에서 nt source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URL 매개 변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nt_detail에 광고 시안을 표시할 값을 적어줍니다.
이러면 nt source 설정 완료입니다!
어때요?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
nt source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하시는 분들은
꼭 이 글을 읽고 유용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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