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색조 브랜드를 운영중인 인하우스 마케터 입니다.
지난주 주말 데이터 분석 중 이상한점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노출수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데, 클릭수, 클릭률이 확 뛰어서 뭔가 싶어 메타에도 물어보고
외부요인도 찾아보고 했는데, 애널리틱스상 이상한게 생겼더라구요
별도 세팅 건드린적 없고, 저 UTM을 입힌적도 없어서 답답할 따름입니다
매출은 늘어서 좋긴한데, 원인을 모르니 이게 언제까지 지속될지도 모르겠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18 09:37
좋아요 0
조회수 301
댓글 4
안녕하세요.
색조 브랜드를 운영중인 인하우스 마케터 입니다.
지난주 주말 데이터 분석 중 이상한점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노출수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데, 클릭수, 클릭률이 확 뛰어서 뭔가 싶어 메타에도 물어보고
외부요인도 찾아보고 했는데, 애널리틱스상 이상한게 생겼더라구요
별도 세팅 건드린적 없고, 저 UTM을 입힌적도 없어서 답답할 따름입니다
매출은 늘어서 좋긴한데, 원인을 모르니 이게 언제까지 지속될지도 모르겠고,,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