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31 12:48

hilow

조회수 713

댓글 12

★병원 인하우스(MSO) 마케팅 vs 로컴 마케팅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제가 위 제목처럼 너무나 고민되는 사항이 있어 질문드리게 됐습니다.


한 곳은 전국 피부과를 프랜차이즈로 사업하는 병원의 MSO 회사(인하우스?)에,

한 곳은 로펌 내부에서 블로그 마케팅 중심.


이렇게 2곳에 붙었는데 병원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홍보 채널 기획 및 체크

-업체, 대행사 관리

-홈페이지 관리

이렇게만 봤을 때는 괜찮아 보이는데 전국에 프랜차이즈가 40곳 가까이 있는데

제가 걱정이 되는 건, 저는 이 프랜차이즈의 본사로 들어가는데 각 지점별로 인스타,블로그며 전부

제가 대행사처럼 하나하나 다 해줘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로펌은 아시다시피 블로그 노가다라서

그냥 뇌 빼고 일하기 좋을 것 같구요..


어디가 덜 나쁜지 선택해야 하는 그런 것 같아

고민입니다ㅠㅠ


병원: 구체적으로 무슨 일을 하는 것인지 감이 안 옵니다. 면접을 봤음에도. 제가 오히려 대행사가 되는 건가요?

로펌: 블로그 노가다인 것 같고 그냥 기계처럼 일하기엔 좋을 것 같은데.. 어떤가요?


둘 다 붙었는데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잇프레이러브

06. 012121

꼬끼오닭

05. 315520

웅냥냥

05. 317321

김마케팅프리

05. 311,0865

hilow

05. 317145

웅냠냠

05. 311,8723

히슈

05. 313240

엑투

05. 301,1133

wildflow

05. 301,1196

막내운영자

05. 301,5571

김잰잰

05. 301,3784

큐레터

05. 3018,12928

매체왕

05. 293860

해외직구

05. 293081

허섭

05. 292431

막내운영자

05. 299551

내린천휴게소

05. 284230

넷스루mkt

05. 286991

쇼핑카트

05. 274170

닭의참맛

05. 2745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