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디맨드젠 캠페인 내에 있는 동영상 그룹 최대 5개까지 소재 등록 가능한데
한 번에 테스트 하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아니면 광고그룹 1개 1소재로 세팅해도 괜찮을까요?
1개의 소재 성과 측정하려고 해서 광고그룹당 1개 소재로 UTM 달아서 테스트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방법으로 소재별 성과 측정이 가능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08 18:01
좋아요 0
조회수 480
댓글 6
구글 디맨드젠 캠페인 내에 있는 동영상 그룹 최대 5개까지 소재 등록 가능한데
한 번에 테스트 하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아니면 광고그룹 1개 1소재로 세팅해도 괜찮을까요?
1개의 소재 성과 측정하려고 해서 광고그룹당 1개 소재로 UTM 달아서 테스트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방법으로 소재별 성과 측정이 가능한가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