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10 00:26
좋아요 0
조회수 479
댓글 2
어드밴티지던 수동캠페인이던 캠페인(광고세트)에 소재 여러개 넣는것보다
한개 넣고 돌리는게 더 효율이 좋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이게 여러개 넣으면 타겟도 다양해서
갈팡질팡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구매모수가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왜그런지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